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초밥 테이크아웃/포장 전문] 장어초밥이 별로인 초밥만 오산세교점

태지쌤 2024. 8. 26. 1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심에 초밥을 먹었는데

오늘 저녁 메뉴도 어쩌다보니 초밥입니다 ㅎㅎ

오산세교에 있는 초밥 테이크아웃

포장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 있어서

초밥만 오산세교점 방문했어요.

바로 여기입니다.

초밥만 오산세교점

실내에 테이블 4개 있습니다.

 

초밥 종류에요.

가성비 가장 좋은건 울트라 초밥

28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만 유부, 계란, 베이컨, 게살유부 등

확실히 저렴한 재료로 되어있네요.

그래서 프리미엄울트라 초밥으로 한단계 업!

장어와 소고기 중에서 고를 수 있구요.

저는 장어로 선택~!!

그런데 생각보다 울트라초밥 세트 제외하면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는 느낌이 없어요.

저렴한건 재료가 그만큼 싼 재료가 들어가구요.

테이크아웃, 포장 전문이라서

매장 전문 위주의 일식 초밥에 비해서

가격적인 매리트가 더 있으면 좋겠는데...

 
 
 

주문은 키오스크로 이용할 수 있구요.

 

프리미엄 울트라 장어초밥

이렇게 생겼습니다.

장어가 가장 많네요. 8개

장어 전문점에서 장어 많이 먹어봤지만

장어의 식감이...

제가 기존에 먹던 장어의 식감이 아니네요.

왜이렇게 탱탱한 걸까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어요.

 

다른 초밥은 그냥 보통수준.

그런데 메뉴 이름이

프리미엄 울트라 장어초밥이잖아요.

그러면 장어초밥이 대표라는건데

대표인 장어초밥의 장어가 별로였어요.

https://link.coupang.com/a/bPnXQN

 

손질한 민물장어, 500g, 1개 - 생선 | 쿠팡

현재 별점 4.4점, 리뷰 972개를 가진 손질한 민물장어, 500g, 1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생선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