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융건릉 베이커리카페] 태지쌤, 빵쌤 화성안녕점 방문리뷰

태지쌤 2023. 11. 12. 09: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완전 겨울이에요.

바람도 엄청 강하게 불고

평소 같으면 등산이라도 할텐데

너무 추워서 오늘은 가볍게

외곽에 있는

융건릉 근처 베이커리카페

빵쌤 화성안녕점을 방문했어요.

빵쌤 화성안녕점 건물이구요.

단독건물 총 2층으로 되어있어요.

규모가 엄청 크다~ 이런 건 아니에요.

요새 워낙 대형 카페들이 많아서...ㅎㅎㅎ

앞에 주차공간 있구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기는한데

날씨가 워낙 추워서

다들 실내에만 있었어요.

1층 모습이구요.

 

빵쌤에서 판매하는

빵 종류입니다.

2층까지 있어서

일단 자리를 잡고

빵을 고르기 위해서

2층으로 향했어요.

 

1층 보단 2층이 좋더라구요.

창가뷰도 좋지만

룸까지는 아니지만

룸처럼 공간이 살짝 막혀있는

테이블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프라이빗한 공간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조명을 예쁘게 잘 꾸며놨어요.

 

빵쌤의 좋은 점

빵 가격이 다른 베이커리카페에 비해서

상당히 합리적인 것 같아요.

기본 소금빵 2800원

 

진짜 감자빵 3천원

진짜 고구마빵 4300원

대부분 베이커리카페가

빵 값이 워낙 비싸서...

몇 개 고르다보면

밥 값 비슷하게 나오거든요 ㅋㅋㅋ

 
 
 

커피도 기본 아메리카노 4300원

이정도면 적당한 가격입니다.

물론 저는 논커피인 오트밀라떼를 주문했구요.

논커피 중에서도 메뉴가 많아서

고를 때 좋더라구요.

제가 카페인에 예민해서

최대한 커피 안마시려고 노력 중이거든요.

그런데 간혹 논커피 중에서는

마실 게 별로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커피를 고를 때가 있는데

빵쌤은 논커피 종류도 다양했어요.

빵쌤에서 만드는 빵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유기농 밀가루, 천연효모, 천연소금,

천연버터, 청정계란, 천연생크림을 사용해서

빵을 만든다고해요.

빵을 무려 3개나 골라봤어요.

(배불러서 결국 저녁식사는 생략하고

착즙기로 채소과일주스 만들어서 마심)

오트밀라떼는 위에 곡물이 올려져있어서

비주얼도 괜찮았구요.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어요.

 

진짜 고구마빵, 감자빵의 경우

빵 내부에 진짜 고구마 감자를 삶아서

으깬 걸 넣어놨더라구요.

커피랑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저는 오트밀라떼와 ㅋㅋㅋㅋ

 
 

융건릉 근처에 있는 빵쌤 카페

1) 가성비 훌륭하다(빵 가격)

2) 2층에 공간 분리 잘되어있는 테이블

위 2가지가 만족스러워서

융건릉 방문할 때

빵쌤 카페 가끔 들릴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