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아이언맨 스카이 핏 팬텀 블루투스 게이밍 무선이어폰 후기

태지쌤 2024. 1. 14. 08:04
반응형

와이프가 운동할 때 그리고

아이패드에 함께 사용할

무선이어폰이 필요하다고해서

제가 사용하던 무선이어폰과

동일한 기종을 구입할까 하다가

너무 똑같으면 헷갈릴 것 같아서

다른 무선이어폰 모델을 찾아봤어요.

그렇게 발견한

스카이 핏 팬텀 블루투스 게이밍 무선이어폰

디자인에서 딱 어떤 이미지가 그려지죠?

바로 아이언맨이에요.

디자인이 굉장히 세련되었어요.

스카이 핏 팬텀 블루투스 게이밍 무선이어폰

포장지가 빨간색이라서

더 아이언맨 생각이나네요.

 

스카이 핏 팬텀 블루투스 게이밍 무선이어폰의 특징

  • 저지연 게임모드
  • 오토 페어링
  • IPX5 방수지원
  • 터치 컨트롤

  • 최대 30시간 재생
  • 크래들 LED 라이트
  • 듀얼 마스터 페어링이 주된 특징이구요.

모델명은 SKY-GA-52X

무게는 46g이구요.

 

제조는 중국이지만

수입 판매원이 있어서

메뉴얼이 한국어라 좋네요.

스카이 핏 팬텀 블루투스 게이밍 무선이어폰

그레이 색상 실물 모습이에요.

오른쪽 아이언맨 눈에서

LED 불빛이 들어오고 있어요.

 

블루투스 이어폰 2개가 들어있구요.

충전 단자가 안전하게

비닐로 감싸져있네요.

사용하기 전에 떼어내시면 되구요.

 

충전 시키니까 빨간 LED가 켜지네요.

제가 사용하는 이어폰과 함께 올려놓은 모습

크래들 크기는 거의 동일해요.

 

블루투스 5.3버전이구요.

이어버드 완충 기준

최대 8시간 사용가능해요.

디자인도 좋았지만

다른 비교 제품 대비

사용 시간이 길어서 선택했어요.

스카이 핏 팬텀 블루투스 게이밍 무선이어폰

디자인을 추구하는 분

긴 재생시간을 원하는 분께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