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담양 대형 비건베이커리 카페 오프더커프

태지쌤 2024. 9. 7. 1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인데 회의가 있어서
새벽부터 열심히 달려서 도착한 담양
회의 전까지 시간이 있어서
담양에 있는 유명한 카페
오프더커프를 방문했어요.

오프더커프 야외 주차장인데요.

주차장이 무슨 대나무숲같죠 ㅋㅋㅋ

자~ 저 멀리 보이는 큰 건물이

바로 담양 비건베이커리카페 오프더커프에요.

카페 앞에는 정말 넓은 잔디밭이 있어요.

여기에도 쉬면서 커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구요.

이날 비가 살짝 내렸는데

날씨만 괜찮았다면 야외도 좋을뻔 했어요.

가족단위로 특히 아이 동반한 가족에게 좋을 것 같아요.

담양 비건베이커리카페 오프더커프는

총 2개 층으로 되어있어요.

여긴 1층

 

2층도 있구요.

저는 이렇게 구석진 곳이 좋아요 ㅋㅋㅋ

물론 이렇게 넓은 공간도 있구요.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창가 자리도 좋아요.

하지만 제가 수많은 담양 베이커리 카페 중

오프더커프를 고른건 바로 이 이유 때문인데요.

바로 비건베이커리로 계란과

유제품이 들어 있지 않은

100% 식물성 재료만 사용하여

속이 편안한 빵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빵은 정말 먹고 싶은데

건강까지 챙기고 싶은 분이라면

무조건 담양에서 비건베이커리하는

오프더커프가 정답입니다.

사실 집근처에 있다면 다른 베이커리카페 안가고

오프더커프에 가고 싶어요...ㅠㅠ

오산 명장시대보다는 물론 규모는 작지만

규모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건강에 좋은 빵이라는게 중요하죠.

그래서 아이들에게 먹이기에도 좋아요.

 

방금 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점심 먹고 왔지만

그래도 비건베이커리에 왔으니까

코코넛크림빵으로 골라봤어요.

그리고 담양이 대나무숲으로 유명하니까

소금빵도 그냥 소금빵말고

댓잎소금빵이 있더라구요.

비건버터를 사용한게 특징이에요.

기본 아메리카노 6천원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자릿값이라고 생각해야죠.

댓잎소금빵은 와이프 주려고 포장하고

코코넛크림빵은 제가 먹고 가려구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안에 잔뜩 들어있어서 아메리카노랑 딱이에요.

특히 빵의 식감이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담양에서 빵은 먹고 싶은데

동시에 건강까지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비건베이커리로 유명한

오프더커프 추천드려요~

드립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