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루프탑 월성저수지뷰 장성 라온카페

태지쌤 2024. 9. 8. 14:54
반응형

멀리 담양까지 출장 나왔다가

시간이 중간에 비어서

중간에 쉬기 위해 방문한 곳

한재골 수목공원이에요.

주차공간 넉넉하구요.

3시간까지 무료라서 시간도 넉넉해요.

한재골 수목공원 종합안내도입니다.

취사는 금지되어있어요.

입장료가 있는데 성인 기준 2천원

저렴한 편이죠?

이렇게 된 길을 따라가다보면

왼쪽에 계곡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말이죠.

주차장하고 진짜 가까워서 좋아요.

원래 저의 계획은

나무 아래 그늘진 곳에

돗자리 깔고 누워서 쉬려고 했으나...

날벌레가 진짜 너무 많은거에요..ㅠㅠ

매표소에서 오늘 날벌레 많다고

입장료를 받지 않더라구요.

속으로 너무 좋아했거든요.

그런데 진짜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많았어요.

그래서 근처에 갈만한 곳 있는지

급하게 찾아봤는데

홍길동 우드랜드 산림욕장이 있더라구요.

10분 거리라서 출발했는데....

이제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는거에요 ㅋㅋㅋ

와 저의 모든 계획이 무너지는 순간...

그래서 비를 피해 급히 또 찾은 곳이 라온카페

1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미 오전에 카페에서 커피마셨기 때문에

토마토 주스로 주문했구요.

기본 아메리카노 4800원

여행지 치고 저렴한 편이죠?

라온카페 가성비 좋아요.

 

디저트 종류도 어느 정도 있구요.

창가에 앉아서 내리는 비를 보면서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쿠팡플레이로 좋아하는 미드(로스트)도 보구요.

토마토주스 안달고 맛있었어요.

 
 

 

라온카페 2층도 있어요.

2층이 훨씬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룸도 있습니다.

2시간 이내 이용이구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4인 이상 사용가능해요.

평일은 2인이상이구요.

 

2층이 좋은게 야외에 이런 곳이 있더라구요.

사실 카페 실내는 에어컨 너무 강해서

너무 춥다 싶었는데

야외 테라스가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계단으로 더 올라가면

루프탑도 있습니다.

날씨만 좋으면 뷰 짱좋아요.

요렇게 바로 앞 월성저수지가 보입니다.

쿠팡

장성에서 가격도 저렴하면서

조용히 쉬다 가고 싶다면

월성저수지 뷰도 느끼고 싶다면

라온카페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