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로봇코딩

초등교육박람회 다녀왔어요~

태지쌤 2018. 7. 29. 05:47
반응형

SETEC에서 열리는데 지하철역 바로 옆이라 좋아요~

사전등록해서 저는 무료입장했어요~

코딩 로봇 대쉬와 뚜루뚜루네요.

과학상자와 코딩의 만남!

로보타미라는 로봇인데 코딩교육용으로 만들었네요~

에듀건. 레이저를 활용한 사격이에요.

코딩펫 밀키. 오조봇보다 좋아보여요 ㅋㅋ

카드를 인식해요.

이렇게 다양한 동작카드가 있네요~

코딩펫 교재에요.

이건 뚜루뚜루라는 코딩로봇인데 귀엽게 생겼네요.

코딩교육용 펀보드, 버튼, 터치센서, 슬라이드 등이 보드에 다 탑재되어있어요.

드론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영상촬영이 가능한 드론이에요~조종기로 실시간 확인 가능해요.

드론 날리는걸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이거 수업할 때 있으면 좋을거같은데.....^^;;;

이젠 컴퓨터 없이도 블록끼리 끼우면 로봇이 동작을하는 방식까지 개발되었어요~ 단 가격이,,,,ㅋㅋㅋ

방과후에서 많이 쓰는 비트브릭 미니에요.

이건 비트브릭 고가(?) 버젼.

3D스팀펜으로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네요. 게다가 이제는 만들어진 작품으로 코딩교육까지 접목시킨다고 하네요.

카이스트에서 개발한 코딩교육용 보드. 기존 아두이노 우노에 결합했네요.

양궁 체험


에듀건 사격에 이어 양궁까지 참 다양한 아이템이 많아요.
전반적으로 코딩쪽 관련 부스가 많아서 코딩이 대세인건 부정할 수가 없네요. 자녀 교육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직접 가보셔도 좋을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