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동탄북광장맛집] 동탄회식 고기집으로 숙달돼지 추천

태지쌤 2023. 11. 26. 02:22
반응형

평소에 채소과일식을 즐겨하지만

주말만큼은 좋아하는 고기를

마음껏 즐기기 위해서~!!

동탄북광장에 있는 동탄삼겹살 맛집

숙달돼지 화성동탄점을 방문했어요.

원래 동탄 신도시가 워낙 복잡해서

주차하기 쉽지 않은데

동탄회식장소로 좋은 동탄고기집답게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아주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바로 이곳입니다.

실내 지하주차장이라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아주 마음이 놓여요 ㅋㅋ

(무려 전기차 충전도 가능)

공영 주차장에서 조금 걸으면

바로 숙달돼지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글로벌 No.1 K-BBQ 숙달돼지

코딩교육 No.1 태지쌤

뭔가 통하는 느낌이네요^^;;

저는 주로 맛집에 방문할 때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는 편이에요.

좋은 자리 잡기도 쉽고

웨이팅을 싫어하거든요 ㅋㅋㅋ

역시 오을도 오픈 시간에 맞춰서

17:00 딱 맞춰서 방문했어요.

동탄고기집답게 밤 10시까지

넉넉하게 영업하구요.

동탄북광장에서 삼겹살 회식가능한

고기집답게 실내가 엄청 넓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고기라서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숙달돼지의 베스트 메뉴인

마늘쫑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삼겹살에 마늘쫑이 함께 제공되는데

마늘쫑의 식감이 더해진

숙달돼지의 시그니처 삼겹살이거든요.

 
 
 

테이블 위를 살펴보면

개별로 쟁반 같은게

기본적으로 세팅되어있어요.

여기에 개인별로 양념장이 나옵니다.

위생적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회식할 때도

양념장이 개별로 나오는 곳이 좋죠 ㅎㅎㅎ

 

이 외에도 고기의 맛을 더해줄

각종 반찬들과 소스가 준비되구요.

 
 
 

삼겹살 구울 때 기름 튈까 걱정되는데

안전하게 깔끔한 앞치마 착용하구요.

 

드디어 마늘쫑 삼겹살이 나왔어요.

시그니처답게 마늘쫑이 정말 많았어요.

 

고기를 세로로 굽는 고급 스킬 발사

좋은 원육을 선별하여

맛있게 숙성관리된 삼겹살이라 그런지

다른 소스 없이

그냥 소금만 찍어먹어도 고기 자체가 맛있더라구요.

이 후엔 다양하게 제공된

채소들과 함께 싸먹어서 건강도 같이 챙기구요.

 
 

삼겹살을 또 추가하기엔

양이 너무 많을 것 같고

메뉴 중에 꽃살이 130g이라서

양이 딱 맞을 것 같더라구요.

모양이 진짜 꽃처럼 생겨서 신기했어요.

(궁금해서 영문명 Sirloin을 찾아보니

등심 부위를 말하더라구요)

고기가 얇아서

약한 불에도 금방 익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후식으로는 든든우삼겹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그냥 된장찌개가 아니라

든든우삼겹된장찌개잖아요.

음식이 나오고 이유를 알았어요.

우삼겹이 진짜 많이 들었어요.

고기의 기름이 된장찌개에 우러나서

국물도 구수하니 추운 겨울

후식으로 딱 좋더라구요.

게다가 밥도 그냥 흰 쌀밥 아니고

흑미로 신경 썼구요.

 
 

후식까지 배부르게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고 가려고 하는데

숙달돼지 화성동탄점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 중이라서 그런지

올라운드 멀티비타 메가에너지 부스터샷을

주시더라구요.

오호~ 이거 엄청 비싼건데.....ㅋㅋㅋ

 

동탄북광장맛집 중에서

삼겹살 맛집 찾으신다면

좋은 원육을 선별해

맛있게 숙성 관리하는

숙달돼지 화성동탄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