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가로수길 맛집] 태국음식 전문 꿍탈레

태지쌤 2024. 3. 22. 06: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태국음식 전문점 꿍탈레에요.

신사동 가로수길에는 유난히도

이국적인 느낌의 식당들이 많아요.

일식, 스페인, 태국, 멕시코 등등

그 중에서 오늘은 태국 음식 전문점을 방문했어요.

꿍탈레 위 건물 2층에 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꿍딸레 실내 모습이에요.

천장 인테리어를 태국 느낌나게 꾸며놨죠?

 

꿍딸레 메뉴판이에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태블릿으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구요.

 

태국을 대표하는 메뉴 똠양꿍

향신료 맛이 확 느껴져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한국식 똠양꿍 말고

태국 오리지널에 가까운 것 같아요.

꿍딸레에서 이 요리가 가장 인상깊었어요.

위에 튀김이 올라가 있는데

'게'를 튀긴거에요.

게 껍질 때문에 딱딱하지 않을까 걱정됐지만

전혀 딱딱하지 않고

바삭한 느낌만 살아있었어요.

이건 덮밥류구요.

밑에 밥이 있어요.

이건 중식의 탕수육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그냥 쏘쏘

그리고 너무 짜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간이 강해서....

제 개인 취향은 아니었지만

태국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가로수길에 있는 꿍딸레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