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로봇코딩

네이버 인플루언서 태지쌤에게 협찬해야 하는 강력한 이유

태지쌤 2024. 5. 26. 08: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태지쌤이에요.

오늘은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선정된

태지쌤에게 협찬해야 하는

강력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제가 최근에 큐코런이라는

코딩 관련된 보드게임 관련

블로그 글을 업로드 했습니다.

물론 큐코런을 제작한

코딩아틀리에에서 협찬해주셨구요.

네이버에는 다양한 검색 옵션이 있어요.

전체, 블로그, 카페, 이미지, 인플루언서 등

블로그로 놓고 협찬받은 '큐코런' 검색해볼게요.

거짓말 안하고 딱 3개의 글이 나오죠.

하나는 큐코런을 제작한 컴플레이랩

다른 하나는 큐코런을 공동제작한 큐브로이드

나머지 하나는 태지쌤 블로그

(옆에 인플루언서 표시도 봐주세요)

 

사실 제작한 회사를 제외하면

실제 사용자의 블로그 노출은 태지쌤이 유일하네요.

이번에는 인플루언서로 제한 후 검색할게요.

 

보이시나요? 블로그로 검색했을 때는

그나마 보이던 제조사의 글도

더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오직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선정된

태지쌤의 글이 유일하게 보입니다.

솔직히 블로그는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선정되는건

생각보다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검색되고 싶나요?

시장이 작은 초중등 코딩교육 관련해서

네이버 인플루언서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거의 유일한 대안은...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태지쌤이지 않을까 싶네요.

네이버 cue에게 물어봤습니다.

그냥 재미삼아 질문 던져봤는데

역시 인플루언서로 선정된 태지쌤을 언급하네요 ㅋㅋ

브랜딩은 하루 아침에 완성 되는게 아니죠.

태지쌤만큼 이쪽 분야에서(코딩교육/로봇코딩)

꾸준히 성장시켜온 채널을 찾기 힘들겁니다.

네이버 블로그/카페/인플루언서/티스토리/

인스타그램/유튜브까지 모두 가능한 태지쌤

이게 바로 네이버 인플루언서 태지쌤에게

협찬해야 하는 강력한 이유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bC2uhA

 

코드마스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