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오산 고인돌공원] 장미뜨레 & 맨발황톳길 조성

태지쌤 2024. 6. 4. 18:30
반응형

집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오산 가볼만한 곳인 고인돌공원이 있어요.

5월말 6월 초라서 지금 방문하면

장미꽃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가봤어요.

와~ 날씨 너무 좋네요.

나무 사이로 보이는 아파트 단지

오산 세교 진짜 살기좋은 곳이에요.

인근 동탄, 수원, 평택, 용인 대비

경기 남부에서 저평가 되어있는

중간에 작지만 물도 흐르구요.

여름엔 아이들이 물적시며 물놀이 하더라구요.

가는 길에 장미꽃이 환하게 피었어요.

고인돌공원 내부에 조성된 장미뜨레

완전 큰 건 아니지만

고인돌공원은 어차피 무료거든요.

그리고 걸어서 올 수 있는 곳이라 좋아요.

 

고인돌공원 장미뜨레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장미가 완전 초 절정상태는 아니었구요.

1~2주 살짝 늦은 감이 있네요.

그래도 만개했던 흔적은 남아있습니다.

장미 구경하고 다른 코스도 가봤어요.

앗...오산 고인돌공원내에

맨발 황톳길이 조성됩니다.

공사는 2024년 6월 22일까지구요.

 

한창 공사중이었어요.

지금도 고인돌공원 세교주민들 많이 찾는데

맨발 황톳길 조성되면...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겠네요.

대전 계족산 이후로는 맨발걷기 못해봤는데

얼른 고인돌공원에 맨발 황톳길 완성됐으면 좋겠네요.

걷다보니 노란색의 꽃이

예쁘게 피었더라구요.

이름을 찾아보니 금계국

너무 편하게 추리닝 차림이라서

인물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ㅋㅋㅋ

오산 고인돌공원에 장미 구경하러 오세요.

그리고 6월말 7월부터는 맨발 황톳길 걷기도 가능해져요.

점점 발전하는 고인돌공원 좋다...^^

https://link.coupang.com/a/bEfoDc

 

셀루미 Type C 충전 풀 포퍼먼스 스마트폰 셀카봉삼각대 130cm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