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안국건강 안심비타민C] 화학첨가물 첨가제 부형제 최소화

태지쌤 2024. 6. 4. 12:30
반응형

영양제 별로 안드시더라도

비타민C만큼은 챙겨드실텐데요.

비타민C의 중요성은 길게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괜찮은 비타민C를 드셔야 합니다.

저렴하다고 아무거나 드시지 말구요.

제가 선택한 비타민C는

안국건강의 안심 비타민C라는 제품이에요.

원래는 바노 이왕재박사 메가 비타민C를 먹었었는데

위 제품의 단점은... 포 가루 형태라는거에요.

그래서 엄청 시더라구요.

먹을 때마다 눈살을 찌푸리게 되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정(알약 형태)으로 바꿔봤어요.

안국건강 안심비타민C

2개 구입해서 하나는 집에서

하나는 사무실에서 먹으려구요.

1일 1회 1정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구요.

안국건강 안심비타민C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0%의

고함량 제품이에요.

 

소비기한도 넉넉하구요.

안국건강 안심비타민C는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라

박스부터 내부 케이스까지 달라요.

생분해 되는 재료를 사용했어요.

지구를 위해서 비싸더라도 이런 제품을 구입해야죠.

안국건강 안심비타민C에는

60정이 들어있어서 2달 분량이에요.

안국건강 안심비타민C 이렇게 생겼구요.

일반 플라스틱 아니고 생분해 플라스틱이에요.

 

이렇게 정(알약)으로 되어있어서

포(가루) 형태에 비해서 먹기 편한것 같아요.

단점은 물이 있어야 한다는 점

어차피 집이나 사무실에서 먹을거라서

물이 없을리는 없죠 ㅎㅎㅎ

 

안국건강 안심비타민C가

일반 비타민C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 비타민C는 아니에요.

하지만 이 제품을 선택한건

화학 첨가물 사용을 최소화 했다는 거에요.

안국건강 안심비타민C의

상세페이지에 있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이걸로 골라야겠다 결심했어요.

비타민C 꼭 드세요.

대신 첨가물, 부형제 안들어간 비타민C로 드세요.

https://link.coupang.com/a/bEd8Ym

 

안국건강 안심비타민C 영양제, 60정, 1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