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오산 물향기수목원 맛집] 서연궁 내돈내산 후기

태지쌤 2024. 7. 22. 12: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분양받은 첫 집

사전점검을 마치고

가족끼리 식사를 하기 위해서

물향기수목원 맛집 서연궁을 찾았어요.

물향기수목원에서 아주 가까워요.

처남이 석갈비 얘기해서 찾아본건데

예전엔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건지

현재는 석갈비 메뉴는 찾지 못했어요.

전화로 영업 문의 전화하니까

자동으로 문자로 오더라구요.

영업시간 9시부터 20시까지 넉넉하구요.

예약, 포장 모두 가능해요.

 

서연궁 내부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식당이 꽤 넓었어요.

사전점검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려서

점심시간을 많이 넘겨서 왔더니

단독으로 빌린것처럼 우리끼리 먹을 수 있었어요.

 

현재 오산 물향기수목원 맛집

서연궁의 메뉴입니다.

종이로 가져진 부분에 석갈비가 있지 않았을까...

석갈비 대신 옛날 소불고기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4인인데 사장님께서 먼저 양이 많으니

3인분만 주문해도 될거라고 하셔서 그렇게했어요.

기본 반찬이구요.

나중에 멸치볶음이랑 계란후라이도 따로 주셨어요.

원래 기본 반찬인지 서비스인지는 모르겠구요.

 

양이 수북하긴 하네요.

야채가 엄청 많은데 익으면

숨이 죽으니까 그래도 괜찮아요.

팔팔 끓으면 면사리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고기를 싸먹을 수 있는

쌈도 제공되구요.

 

양념이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평범했어요.

오히려 간이 심심한 편인데

건강 생각하시는 저염식 추구하는 분에겐 맞을 수 있구요.

일반적인 식당의 조미료에 길들여지신 분에겐

간이 약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4인이 방문해서 3인분으로 넉넉하게 먹었더니

가성비는 괜찮았어요.

공기밥과 후식 냉면까지도

포함되어있는 가격이거든요.

이상 오산 물향기수목원 맛집

서연궁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https://link.coupang.com/a/bKEhQC

 

한 끼 모둠쌈, 10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