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경기도 가평 유명산 맛집] 계곡이 있는 산여울 막국수

태지쌤 2024. 8. 7. 18:30
반응형

경기도 가평의 유명산이 아주 유명해요.

유명산의 계곡물은 정말 깨끗해서

많은 분들이 더위를 피하기 위해 방문합니다.

유명산 근처에 있는 맛집을 다녀왔어요.

식당 바로 옆에 계곡물이 흐르는 식당입니다.

산여울

 

바로 이곳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야외 테이블입니다.

테이블 바로 옆에 계곡물이 흐릅니다.

 

가평 유명산 맛집 산여울 메뉴판이에요.

한방오리와 백숙 종류가 참 많아요.

그런데 2인이 먹기에는

양도 가격도 너무 비쌉니다.

저 가격이면... 차라리 참치회를 먹겠어요 ㅋㅋ

그래서 아침도 늦게 먹기도해서

가볍게 막국수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여행지라서 비싼 편

 

테이블에 위생 비닐 깔아져있구요.

식기류도 포장되어있어요.

막국수 이렇게 나옵니다.

비주얼은 나쁘지 않네요.

육수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막국수 비빈 모습

 

기본 반찬이구요.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요?

응? 맛있네? ㅋㅋㅋ

갑자기 기분이 좋아졌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살얼음 육수를 막국수에 넣어봤어요.

그러니까 살짝 육수가 풍성한 막국수 완성

마치 비빔냉면으로 먹다가

육수 넣어서 물냉면으로 갈아타서

두가지 모두를 맛보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