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수원 인계동 핫플] 효원공원 월화원 주차는 경기아트센터

태지쌤 2024. 8. 21. 12:20
반응형

주말에 수원 인계동을 방문했어요.

목적지 주변에 효원공원이 있길래

효원공원도 산책 겸 잠시 걷다가

수원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한

월화원도 가보기로 했어요.

주차가 문제인데...

저는 경기아트센터를 이용했어요.

주말이었고 이날 공연이 있었음에도

만석은 아니었어요.

주차비도 저렴한 편이구요.

이것도 싫으시면

조금 걷더라도 수원시청 가능하구요.

월화원 이런 느낌입니다.

월화원은 중국 영남 지역의 전통정원으로

중국 명조 말 ~ 청조초기에 남아있는

민간형식을 기초로 현대 기술과

결합하여 조성한 것이라고해요.

 

그냥 조용히 앉아서 책 읽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중간에 연못이 있어서 예뻐요.

 

여기가 정문 입구입니다.

월화원만 둘러보신다면 뭔가 부족해요.

엄청 규모가 거대하거나 하지 않거든요.

사진 속 모습이 다네요 ㅋㅋㅋ

그러니까 인계동 다른 핫플과

묶어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https://link.coupang.com/a/bOFtLV

 

제노브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 휴대폰/액세서리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7,985개를 가진 제노브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휴대폰/액세서리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