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딥몽 침대 매트리스 내돈내산 후기

태지쌤 2024. 8. 20. 18:30
반응형

이번에 입주 준비하면서

침대 고르는데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것 같아요.

에이스, 시몬스, 해외 매트리스 수입전문점까지

이곳 저곳 다 가봤거든요.

어떤 매트리스가 좋은 건지

저는 아래의 블로그를 참고했어요.

가장 마지막에 제품을 추천해주는데

그 제품이 바로 딥몽 매트리스에요.

https://blog.naver.com/daek_yo92/223399374471

 

이런 매트리스 절대 쓰지 마세요(지금까지 인생 헛살았네요)

콘텐츠의 광고주는 딥몽, 작성자는 사망너구리blog 입니다. 이 글은 올바른 매트리스 고르는 방법에 대한 ...

blog.naver.com

 

위 내용에 가장 부합하는 브랜드는

제 개인적으로는 시몬스가 가장 가까웠어요.

하지만 가격이 거의 백만원 중반에서

2백만원까지 엄청 비쌉니다.....ㅠㅠ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대한 비용

광고 비용같은 거품을 쫙 뺀

가성비 매트리스 제품 중에서도 알아봤어요.

딥몽 / 수면밀도 / 바르누이가 있더라구요.

수면밀도는 체험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패스~

바르누이는 본사에 예약 후 방문해야 하는데

주말에는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접근성이 떨어지죠...

이 중에서 가장 파격적인 조건은 바로 딥몽

100일 동안 직접 사용하면서 체험해보고

마음에 안들면 반품이 가능해요.

(반품할 때 배송비 6만원 발생)

저는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어느 정도 제품에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파격적인 조건이 가능하지 않을까

그래서 부담없이 주문해봤어요.

롤팩배송은 공정 상 어쩔 수 없이

스프링 기능 저하 등 문제가 발생해서

꼭 롤팩배송이 아닌

화물배송하는 매트리스를 선택해야해요.

지금 보시는 부분이 바닥이에요.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요.

딥몽에서 강조하는 가장자리 코너서포트와 엣지가드

매트리스 가장자리까지 활용할 수 있어서

원래 사이즈보다 공간 활용도가 높아요.

 

사이드쪽에 뜯어진 곳이 있어서

사진 찍어서 고객센터에 보냈더니

무료로 교환해주더라구요.

 

딥몽 시그니처는 2가지 타입이 있어요.

처음에 일반 시그니처로 선택했는데

완전 단단한 느낌이에요.

하루 누워봤는데 정말 단단하더라구요.

조금 푹신한건 어떨까 싶어서

어차피 교환하는 김에 추가비용내고

시그니처 플러스로 교환했어요.

딥몽 방수커버도 같이 구입했어요.

이건 다른 매트리스를 구입하더라도

어차피 사용이 가능하니까요.

그리고 혹시 마음에 안들어서 반품할 때

오염되면 안되니까 씌운 이유도 있구요.

 

포토리뷰 이벤트로 받은 침실 스프레이

 
 
 

동일하게 보이지만 위에 있는게

일반 시그니처

아래에 있는 사진이

시그니처 플러스에요.

가격 대비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보여요.

시그니처 플러스에는

ELIO FOAM 15mm와

소프트폼 20mm가 추가되었어요.

누워보면 확실히 차이가 느껴집니다.

확실히 더 두께감이 느껴지죠?

딥몽 매트리스 방수커버 씌운 모습

확실히 시그니처 플러스가

단단함도 있으면서 어느 정도 푹신해서

몸을 감싸주는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런데 와이프는 처음에 단단한게 좋다고 ㅋㅋㅋㅋ

브랜드 상관없이 제품 자체의 경쟁력

스펙으로 선택하실 분들은

딥몽 매트리스 괜찮아요~

침대 매장에서 잠깐 누워보는거랑

실제로 자보는거랑 완전 다르니까

일단 딥몽으로 100일 체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