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창원 성산구 고기집] 부드러운 양념갈매기 유미정

태지쌤 2023. 7. 29. 1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창원 성산구에 있는 고기집은

유미정이에요.

창원에 코딩특강 때문에 출장갔다가

저녁 식사를 위해 찾은 곳이에요.

유미정

국내산 돼지 갈매기살

숯불구이 전문점이에요.

창원 고기집 유미정에서 사용되는

모든 돼지고기, 소고기는

국내산이라고 하니 무척 안심이죠?

돼지양념갈매기로 주문해봤어요.

갈매기살 가끔 먹기는하는데

양념된 갈매기살은 처음이었어요.

 

고기 나오기 전 밑반찬 세팅되고 있구요.

카레가루(강황)와

고소한 땅콩가루가 나왔구요.

김치류가 기본적으로 맛있었어요.

 
 

요새 폭우 때문에 상추값이..ㅠㅠ

귀한 쌈이네요^^;;

 

양념갈매기살이 나왔구요.

돼지껍데기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양념갈매기살은 처음이라서

무척 기대가 되었어요.

 

일단 걱정과 달리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갈매기살하면 살짝 질긴 느낌이 있거든요.

그런데 양념갈매기살이 부드러워서

함께 했던 일행은 소고기 같다고

표현하더라구요 ㅋㅋ

소고기까진 솔직히 과하고

일반적인 갈매기살에 비해서

훨씬 부드러운 건 사실이에요.

양념이 진하긴 하지만

상추에 싸먹으면 괜찮구요.

후식으로는 물냉면을 먹었어요.

냉면 육수도 괜찮더라구요.

냉면에 들어간 재료들도

다른 식당에 비하면 종류가 다양해서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느껴졌어요.

창원 성산구에 있는 고기집 유미정

기본 반찬류의 맛도 괜찮고

갈매기살이 부드러워서

갈매기살에 대한 부정적인 경험이 있었다면

유미정에서 그 편견을 깨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창원 고기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