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동탄 반송동 맛집] 소고기 회식은 이화화로 동탄 추천

태지쌤 2023. 12. 25. 08:42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연말, 연초

당분간 모임이 많은 날들이 이어지네요.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식사를 위해서

동탄 반송동 맛집 중에서

소고기를 먹기 위해서

이화화로 동탄점을 찾았어요.

동탄 반송동 맛집 이화화로의

위치는 스타플라자 건물 2층이구요.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2층으로 이동했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왼쪽에 오늘의 맛집

숙성육 전문점 이화화로가 눈에 띄더라구요.

질 좋은 고기를 위해서

입구에 놓여진 숙성 냉장고가 눈에 띄네요.

이러니 고기의 퀄리티가 좋을 수 밖에요!

 

고깃집가면 옷에 냄새가 밸까봐 걱정인데

의자 밑에 두꺼운 겨울 패딩도 쏙 들어가구요.

제가 자리 잡은 곳은 창가 쪽이었는데

시간 조금 지나니까

동탄의 야경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동탄 반송동 맛집 이화화로의

실내 모습은 어떨까요?

룸은 아니지만 룸에 가까운 방식이라서

프라이빗한 공간이 마음에 들어요.

칸막이로 공간 구분이 확실해요.

일행끼리만 조용히 대화하면서

식사하기에 좋았어요.

이래서 역시 동탄에서 고깃집 회식하기 좋은 곳

이화화로 동탄점이에요.

 

저는 4인석에 앉았지만

단체 회식을 위한

넓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직장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구요.

 

이화화로의 대표메뉴는

베스트 세트와 스페셜 세트

주로 돼지고기 위주로 먹다가

오늘 소고기 먹으러왔으니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600g의 베스트 세트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부위를 맛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베스트 세트가 딱이에요.

이외에도 소고기 가성비 메뉴인

2인 커플 세트도 있어요.

기본 상차림이구요.

 
 
 
 
 
 

베스트 세트가 나왔어요.

한우업진, 한우차돌, 한우육회,

갈비살, 와규등심까지

무려 5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어요.

 

불판에 구워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숯불에 구워먹는 소고기~!

사장님이 한우차돌박이부터 구우라고 하셔서

차돌박이부터 올려봤어요.

얇아서 금방 구워지구요.

 

기름장, 소금장 모두 좋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상추겉절이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어서 나온 육회

세트 메뉴로 나오는 육회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계란 노른자 톡 터트려서

잘 비벼서 한 입 먹으니까

뷔페에서 먹던 냉동 육회랑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고기 부위가 바뀌었죠~?

도톰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인 갈비살

역시 세트 메뉴는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된장찌개에 계란찜까지 나왔어요.

센스있게 덜어먹을 개인 국그릇에

국자까지 함께 나왔구요.

동탄 반송동 맛집

고깃집에서 제공되는 된장찌개는

역시 퀄리티가 남다르거든요.

 
 

베스트세트의 마무리는 와규등심

캠핑 갔을 때 주로 먹는

두툼한 두께의 등심

먹기 좋게 잘라서 미디움레어로 구워야

가장 부드럽고 맛이 좋아요.

 

동탄 이화화로에서 맛있게 식사하시고

나가시기 전에 상가에 주차하셨다면

2시간 지원되구요.

동탄 반송동 맛집 이화화로의

매력을 정리해보면

1)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2) 세트 메뉴로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다.

3) 테이블이 프라이빗해서

단체 회식 장소로 딱이다.

4)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No

동탄에서 소고기 회식할 식당 찾으시면

이화화로 동탄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