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동탄맛집추천] 특색있는 레이크꼬모 스테이크 미도인

태지쌤 2023. 12. 20. 1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최강 한파 때문에 너무 추워요.

계속 집에만 있을 순 없어서

데이트하러 동탄 레이크꼬모에 갔다가

레이크꼬모맛집

동탄스테이크맛집으로 유명한

미도인을 방문했어요.

레이크꼬모답게 주차장은 넉넉하구요.

오픈 시간에 맞춰

동탄레이크꼬모맛집

미도인에 도착했어요.

일단 인테리어가 화려하더라구요.

단순히 화려하기만 한게 아니고

개성도 있어요.

조명도 느낌있죠?

동탄스테이크맛집답게

크리스마스 느낌도 물씬 풍기구요.

매장도 깔끔하구요.

특히 창가쪽은 뷰가 좋아서

가장 인기 있을 자리에요.

(저는 단체 손님을 위해 양보를 ㅋㅋ)

 

레이크꼬모맛집 미도인에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좋은

또하나의 이유는 바로

미도인 한정메뉴가 있다는 점이에요.

400 스테이크 덮밥

하루에 7그릇 한정입니다.

무려 400g의 스테이크가 들어있어요.

무조건 강추~!!

저녁방문시에는 구첩반상 메뉴도 있는데

구성이 너무 좋아서

귀한 손님으로 대접받는 느낌이 나요^^

양식인데 한정식 같은 느낌이네요.

 

저는 가성식 등심 스테이크에

면류 중에서 우육면을 골라봤어요.

 
 

지금보시는게 미도인 우육면이에요.

일단 그릇이 예쁘죠?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그릇이에요.

가성비도 좋고~

재료도 알차구요~

향신료가 너무 강하지 않으면서

이국적인 맛은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날씨가 추워서

얼큰한 우육면이 엄청 땡기더라구요.

묵직하고 깔끔한 국물이라서

밥까지 말아서 먹으니까 든든했어요.

 

메인 메뉴인 가정식 등심 스테이크구요.

구성이 다양하고

색감도 좋아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기에도 좋아요.

에피타이저로 단호박 스프가 나오는데

입맛을 돋구는데 아주 딱이었어요.

잘 구워진 등심 스테이크에

소스도 잘 어울리구요.

 
 
 

우육면이 살짝 얼큰했는데

음료 메뉴에 자몽 에이드가 있어서

후식으로 먹으니까

적당히 달면서 깔끔하더라구요.

 

미도인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나오실 때 금액에 따라

주차요금 혜택 받으실 수 있어요.

레이크꼬모에서 데이트하시다가

식사하고 싶으실 때

평범한 식당말고

특색있는 스테이크맛집 미도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