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한신대양식] 가성비 좋은 양산동맛집 몽상

태지쌤 2024. 5. 27. 1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너무 한식 위주로만

식사를 해서 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양식을 맛보기 위해

양산동맛집으로 유명한 몽상을 찾았어요.

바로 근처에 한신대학교가 있어서

대학교 근처라 주변 맛집들의 가성비가 월등하거든요.

(주차는 주변 공터 이용)

한신대양식 전문점 몽상

파스타 맛보러 들어가볼까요?

양산동양식 맛집 몽상은

11시에 오픈해서 21시까지 운영하구요.

식당 내부 사진 예쁘게 찍으려고

오픈 시간에 맞춰서 달려왔어요.

한신대맛집 몽상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규모는 크지 않은 아담한 식당이에요.

젊은 사장님 취향에 맞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었어요.

한번 둘러볼까요?

 
 

회색 그레이 색과 어울리는

빈티지 느낌의 포스터가 멋지죠?

그리고 요새 빠질 수 없는 거울 포토존

대학생 손님을 많을거라서

대학생 감성을 빼놓을 수 없죠!

 

저는 한 낮에 방문해서 잘 보이지 않았지만

빔프로젝트로 벽에 영상도 송출되고 있어서

밤에 분위기가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이게 오산 몽상의 메뉴를 볼까요?

한신대양식 맛집답게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리조또, 피자가 있구요.

역시 빠질 수 없는 세트 메뉴까지 있어요.

저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에

로제리조또를 주문해봤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매운 메뉴가 별도로 있는게 특징이에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참여하시면

캔음료나 에이드도 받을 수 있구요.

 
 

정말 기대했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빨간 방울토마토와 바질이 올라가있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윤기가 좔좔 흐르고~

면도 끊어지지 않고 탱글탱글해요.

이렇게 맛있는 파스타가 겨우 11000원

아무리 대학가라지만 가성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주변 카페 가격도 저렴해서

대학가로 이사와야 하나...^^ㅋㅋㅋ)

다음은 로제리조또

맛 있을 수 밖에 없는 로제소스

크리미하면서도 토마토의 향이

입안으로 은은하게 퍼지는데 너무 맛있어요.

정말 음식 나오자마자 순식간에 해치워버림 ㅋㅋ

여기에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까지 더해져요.

이런 로제리조또가 겨우 11000원

요새 비싼 물가에 비하면

양산동맛집 물가 너무 좋은데요?

먹다보니 역시 대학생들이 점점 몰려오더라구요.

한신대 학생들은 너무 좋겠어요.

이런 맛있는 양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으니까요.

몽상의 분위기나 느끼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낮보다는 밤에 오시면 더 좋을거게요.

여기까지 #양산동맛집 #한신대양식 #한신대맛집

몽상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