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동탄이자카야 미오 동탄안주맛집으로 인정

태지쌤 2024. 5. 29. 1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갑자기 비가 내렸는데요.

비 내리는 날 동탄이자카야에서

분위기 좀 잡으려고 동탄안주맛집을 검색해봤는데

미오라는 식당의 안주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빗길을 열심히 달려서

동탄술집 미오에 도착했어요.

바로 이렇게 생긴 건물이구요.

동탄2이자카야답게 대부분 안주와 함께

술도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주차장이 비어있어서 식당 주차장에 편하게 했어요.

만약 공간이 없으면 공영주차장 이용도 가능해요.

 

외관부터 럭셔리함이 느껴지죠?

역시 동탄2에서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검색해서

멀리까지 찾아온 보람이 있네요.

동탄이자카야 미오는 점심 식사도 가능하더라구요.

대부분의 이자카야는 저녁에만 운영하는데

역시 안주가 맛있다보니까

점심에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변 직장인분들 저녁에 술자리로 와서 만족하시고

점심에도 점심특선 이용하러 많이들 오실 것 같아요.

 

입구에 놓여있는 다양한 사케

와~ 많은 일식집 다녀봤지만

이렇게 다양한 사케가 있는 이자카야는 처음이에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늘상 마시는 술이 정해져있으니까요.

평소에 내가 마시던 술이 없으면 섭하죠.

 

실내 분위기도 너무 좋았는데요.

일단 테이블 형식이 다양했어요.

바테이블부터 일본식 다다미방까지

그리고 일본 느낌이 물씬 풍겨서

살짝 일본으로 여행온 느낌도 낼 수 있구요.

 
 

일반 테이블의 경우에도 중간에

블라인드가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술과 안주를 즐기길 원하시는 분께는 딱이에요.

저는 당연히 프라이빗한 다다미방을 선택했어요.

한식당의 좌식테이블보다

무릎을 꿇지 않아도 되니까 훨씬 편하더라구요.

동탄안주맛집답게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사시미, 꼬치, 일품, 타다끼 및 구이

튀김, 국물, 샐러드... 카테고리만 이 정도에요^^;;

그 안에 안주 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고를 때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ㅎㅎㅎ

 
 
 

원래 사시미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생선회를 많이 먹어서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나가사키 해물나베와 소고기 타다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이구요.

그릇이... 너무 귀여운거 있죠 ㅋ

그릇까지 완전 일본 느낌이에요 ㅎㅎ

 

그리고 미오에서 빠질 수 없는 술!

차를 안가져왔으면 저는 사케를 선택했겠지만

와이프는 미오생DRAFT를 선택했어요.

생맥주 가격이 3900원으로 엄청 저렴하죠?

하이볼 드시고 싶은 분은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참여하시고

하이볼을 서비스로 받을 수도 있어요.

 
 

나가사키 해물나베가 나왔어요.

비오는 날 국물 요리가 빠질 수 없죠.

해물나베 위에 각종 채소도 듬뿍 올라가 있고

진한 국물이 술이랑 잘 어울리구요.

꽃게가 들어가서인지 국물이 진짜 진해요.

기본으로 선택해서 맵지도 않고

한국의 국물요리와는 느낌이 다른

이국적인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음 메뉴는 소고기 타다끼

처음 먹어보는 요리였는데요.

요리 완성된 이미지가 화려하고

맛잇게 보여서 선택해봤어요.

메인 재료는 소고기인데 표면만

직화로 살짝 익인 후 얇게 썰어서

밑에 깔려있는 양파, 무순 올려서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오늘 동탄안주맛집 미오에서

메뉴 선택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국물요리(해물나베) 하나에 타다끼까지

모임할 때 분위기도 좋고

동탄모임장소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