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윈도우11 기본탑재 Copilot이 인정한 태지쌤

태지쌤 2024. 6. 3. 12:25
반응형

원도우11 사용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윈도우11에 코파일럿copilot이

기본으로 탑재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도 그렇고

이제는 모든 디바이스에 AI가 탑재되는

온디바이스 시대가 왔죠.

역시나 재미삼아 코파일럿에게

태지쌤에 대해서 질문을 해봤어요.

유튜버 태지쌤이 누구야?

태지쌤은 로봇과 코딩 교육 분야에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유튜버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다양한 로봇과 코딩 교구를 활용하여 쉽고 재미있게 로봇 교육을 알려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태지쌤은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유튜브,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교육용 로봇과 코딩 교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1.

현재로서 약 4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로봇 공학의 이론 교육, 강의, 로봇 작동 원리 설명, 로봇 기반 코딩 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1.

태지쌤은 교육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2.

다 좋은데 코파일럿이 한순간에

저를 여자로(그녀는 이라는 표현) 만들어버리네요 ㅋㅋ

다른 질문에 동일한 답변을 하네요.

재미있는건 코파일럿이 태지쌤을 설명하면서

구글의 제미나이를 언급하고 있다는 점이에요.

그런데 바보같은 답변도 합니다.

집요하게 파고들어가서 질문했어요.

태지쌤이 여자야? 저보고 여자라고 하네요.

흠... 코파일럿 바보네...^^;;

https://link.coupang.com/a/bD7oeV

 

Apple 202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