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신사동 가로수길 족발맛집추천] 순정품 수제족발집 순정족발

태지쌤 2024. 5. 30. 12:30
반응형

오랜만에 회사에서 회식하느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족발맛집을 찾아갔어요.

이름은 순정족발

간판부터 뭔가 '순정' 느낌이 ㅋㅋ

족발집은 대부분 돼지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순정족발은 꽃잎이 그려져있네요.

주차는 식당 앞에 2대 정도 가능하구요.

신사동은... 주차 환경이 좋지 않습니다.

식당 내부에요.

길쭉한 구조이구요.

회식 예약이 잡혀있어서 비어있는거지

인기 많아서 늦게 오시면 자리 없어요.

 

이날 따라 회식 예약 잡혀있는곳이 있었는데

기본 상차림된 모습이에요.

따뜻함을 유지한 채 먹으라고

인덕션이 기본으로 있네요.

순정족발 메뉴입니다.

저희는 족발보쌈 세트로 주문했어요.

단체회식 예약된 곳이 있어서

바로 앉자마자 나왔습니다.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시간 완전 세이브...ㅋㅋ

역시 삼겹살 고깃집과 다르게

구울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가격은 비싸지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굽는 방식이 아니라서 건강에도 좋구요.

 

순정족발의 핵심은 바로 김치

김치 썩 좋아하는 입맛은 아니지만

순정족발의 김치는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이 김치에 싸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콩나물국이 제공되구요.

냄비는 이제 보내줄 때가 된 것 같은데

교체 좀 하시지..^^;;;

 

그리고 순정족발의 또 하나의 시그니처는

바로 어리굴젓

어리굴젓도 맛있어서

함께 먹으면 잘 어울려요.

보쌈 족발 중에 고르라고 하면?

개인적으로 보쌈은 살짝 퍽퍽한게 있었고

족발은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그래서 추가 주문할 때는 족발로만 추가했어요.

둘 중 하나만 드시고 싶으시면

무조건 족발 추천드려요.

역시 족발집에서 족발을 드셔야..ㅋㅋ

https://link.coupang.com/a/bDzt5J

 

대한우리 족발 순살 슬라이스 2팩 (냉동), 500g, 1팩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