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포천 산정호수맛집] 옛고을 손두부야생버섯전골

태지쌤 2024. 6. 11.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포천 산정호수맛집은 옛고을이에요.

메인 도로에서 우측으로

살짝 들어오면 있구요.

식당 앞에는 주차하기 어렵지만

메인 도로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잠시 주차했어요.

포천 산정호수 맛집 옛고을은 규모가 엄청 커요.

지금 보시는 사진은 실내가 아닌

실외 야외 테이블이에요.

실외 야외 테이블도 공간이 넓죠?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도 너무 좋죠.

 

지금 보시는 건 옛고을의 실내모습이구요.

 

포천 산정호수를 끼고 명성산이 있는데

명성산 등산로 입구쪽이라서

단체 등산객들이 찾는 맛집이라서 그런지

이 주변 식당들이 대부분 규모가 있었어요.

규모도 컸지만 식당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구요.

포천 산정호수 맛집 옛고을의 메뉴에요.

저는 포장할거라서 손두부야생버섯전골을 주문했어요.

손두부전골에 야생버섯만 추가된 메뉴에요.

옛고을은 철원 콩을 사용해서

두부를 직접 만들고 김치도 직접 담근다고해요.

저는 숙소에서 먹을거라 포장했구요.

생각보다 내용물이 많더라구요.

숙소에서 열어보기로 하고 일단 챙겨왔어요.

옛고을 사장님께서 재료 종류별로

깔끔하게 포장해주셨더라구요.

진한 국물을 위한 육수도 보이구요.

 
 

두부, 야채, 야생버섯, 넓적 당면이

종류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펜션에 있는 가장 큰 냄비를 사용했는데

양이 많아서 가득 담기네요.

다행히 야채가 익으면서 숨이 죽기 때문에

얼추 넘치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완성된 손두부야생버섯전골

철원에서 한탄강 바라보며

오늘 상당히 많은 걸음을 걸었던 터라

피곤했는지 몸에서 쭉쭉 받더라구요 ㅋㅋ

버섯전골이라서 숙소에서

술 한잔하면서 먹기 좋은 메뉴에요.

몸에 좋은 버섯도 가득하구요.

포천 산정호수 방문하시는 분들

테이크아웃 어디서 할지 고민되신다면

옛고을 추천드려요~

https://link.coupang.com/a/bE8D4S

 

프레시밀 버섯불고기 전골 재료 밀키트, 900g, 1팩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