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밀크T 중학 인강으로 중학생 기말고사 내신대비

태지쌤 2024. 6. 27. 12:30
반응형

중학생 자녀의 학습, 밀크T로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안녕하세요, 부모라면 자연스럽게

아이들의 교육에 관심이 많잖아요~

저도 최근에 밀크T라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온라인 학습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밀크T의 다양한 콘텐츠와 맞춤형 학습 시스템에 끌려

아이와 함께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이제 밀크T를 사용한 지 몇 달이 지났지만,

아이의 학습 태도와 실력에 긍정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밀크T,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선택이었던 이유

1.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학습으로

아이의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밀크T는 내신 3종 모의고사를 통해

아이의 학력 수준을 정확하게 진단해줘요.

 

진단 결과는 평균 등급과 함께

총평, 과목별 평가 결과까지 자세하게 나오니까

내 아이가 어느 과목에 취약한지

어떤 부분을 보완해야 하는지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또한 마치 실제 시험을 치르는 것처럼 진행되는

밀크T 내신 3종 모의고사는

아이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특히 수학 과목의 경우에는

밀크티 태블릿 기기에 펜까지 제공이 되어서

따로 연습장 없이도 문제 옆에 필기하면서

바로 바로 풀 수 있어서

세상이 참 빠르게 변해가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밀크티의 AI 암스트롱은 암기 과목에 특화된 콘텐츠로,

에빙하우스 망각 곡선을 기반으로

맞춤형 학습 계획을 제공하여

아이가 기억해야 할 내용을 효과적으로 암기하도록 도왔어요.

덕분에 아이는 이전에는 어려웠던

사회, 역사, 과학 과목에서도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게 되었고

더불어 자신감도 얻게 되었어요.

완전 맞춤형 이었던게 학교마다 교과서 종류가 다 다르잖아요~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를 등록하면

딱 맞춤형으로 콘텐츠가 제공되니까

공부하는데 완전 효율적인 것 같아요.

 

2. 인공지능 서술형 평가로 논리적 사고력과 표현력 향상

최근 2028 대입개편으로 서술형과

논술형 문제의 비중이 확대되면서

아이의 논리적 사고력과 표현력이 더욱 중요해졌어요.

밀크T의 AI 서술형 평가

인공지능이 아이의 답변을 채점하고 분석하여

개선점을 제시해주는 서비스에요.

덕분에 아이는 단순히 답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자신의 생각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었어요.

실제로 학교 수업에서 서술형 문제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구요.

 

3. AI 암스트롱: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을 활용한 반복 학습

 

밀크티의 암스트롱은 사람이름 아니구요 ㅋㅋ

암기과목 스피드 트레이닝 롱런 프로그램의 약자에요.

AI를 활용한 문항 출제로

단기간에 학습자의 암기과목 실력을 진단, 확인, 트레이닝하여

효과적으로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해요.

특히 제 자녀가 약한 과목이었던

과학 과목에서 밀크T의 AI 암스트롱 서비스는 큰 도움이 되었어요.

이 서비스는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을 활용하여

학습자의 취약점을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단기간 반복 트레이닝 학습법을 제공해요.

 

AI가 학습자의 학습 패턴을 분석하여

최적의 학습 계획을 제시해주므로,

자녀는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었어요.

특히, 반복 학습을 통해 중요한 내용을 확실히 기억할 수 있게 되어

시험에서 높은 성적을 받을 수 있었어요.

시험 보기 전 1주일 전에 진단 테스트와

취약 개념 트레이닝을 진행을 하구요.

시험 보기 이틀 전에 파이널 테스트와

취약 개념 트레이닝을 진행하면

AI암스트롱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모르는 개념이 있는 경우에는

바로 강의화면으로 넘어가서

일타강사님의 강의를 듣고

부족한 개념을 보충할 수 있어서

따로 비싼 과외 안시켜도 될 것 같더라구요.

4. 부모님도 함께 참여하여 아이의 학습 과정을 파악

밀크T는 학습용 태블릿을 활용해

부모가 아이의 학습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해요.

아이가 어떤 과목을 얼마나 학습했는지,

어떤 부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등을 파악하여

추가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해줄 수 있어요.

저 또한 밀크T 학습용 태블릿을 통해

아이의 학습 모습을 지켜보고,

필요한 경우 조언을 해주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요.

 

밀크T를 활용한 학습 효과

밀크T를 활용한 학습을 통해 자녀는

크게 다음과 같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

1) 정확한 실력 진단: 내신 3종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연습하고,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었어요.

2) 논리적 사고 강화: AI 서술형 평가 서비스를 통해

서술형 문제에 대한 논리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었어요.

3) 효율적인 암기: AI 암스트롱 서비스를 통해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을 활용한 반복 학습으로

암기 과목에서 높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자녀의 학습에 있어 중요한 것은

단순히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내 아이가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에요.

이런 측면에서 밀크T의 다양한 콘텐츠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내신 3종 모의고사, AI 서술형 평가, AI 암스트롱 등의

서비스를 통해 자녀는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진단하고,

필요한 부분을 보완하며,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밀크T를 활용하여

자녀의 학습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에요^^

 

우리 아이 수준을 파악하고 방향까지 제시해주는

체계적인 1:1 맞춤 내신 대비 밀크T 콘텐츠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무료체험 신청하셔서 체험해 보세요~

초중고 교과서 점유율 1위!*

*(사)한국교과서협회 회원사 2024년(2015개정 교육과정) 기준

43년 역사의 교육노하우!

천재교과서가 만든 천재적 공부법!

중등국어인강 No.1 밀크T중학!

 

지금 무료체험하시면 족보닷컴 무료 쿠폰,

룰렛 티켓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고 하니

바로 신청하세요!

 

#밀크T중학

#밀크티중학

#기말고사

#학교내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