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화성 맛집] 놀이방이 있는 가족외식에 딱인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

태지쌤 2024. 7. 1. 12:30
반응형

이번 주말은 정말 바빴는데요.

특히나 입주박람회가 있어서

가기 전에 에너지 만땅으로 채우려고

화성동탄능동에 있는 한마음정육식당을 찾았어요.

위치는 스타벅스 화성반월DT점 맞은 편이구요.

(식사 후 커피 마시기에 동선도 짱!)

동탄 고깃집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은

식당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한마음정육식당 단골이라서

처가 내려갔을 때 대전지역에서도 가봤고

화성동탄 다른 지점도 가봤는데

전용 주차공간이 작아서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은

제가 가본 한마음정육식당 중에서

가장 식당의 규모도 크고 주차장도 넓었어요.

 

동탄 가족외식으로 유명한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은

무려 2층 규모로 되어있습니다.

골때녀에 나오는 유튜버 히밥이 모델인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

요새 노키즈존이 많아지고 있는데

아이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는 달갑지않죠?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은 노키즈존 아니고

예스키즈로 엄청난 규모의 놀이방이 있어요.

식당 밖에 숙성 중인 고기가 전시되어있으니까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점심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화성 맛집답게 많은 손님들이 방문했었어요.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은

평일은 16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하구요.

주말은 11시반부터 23시까지 운영해요.

주말에는 15~16시 브레이크타임이구요.

 

앞에서 식당 정면에서 찍은 사진에서 보셨듯이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은 규모가 엄청커요.

매장 테이블 갯수도 무척 많구요.

요런식으로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룸은 아니지만 프라이빗한 느낌이나요.

그리고 당연히 룸도 있습니다.

이 정도 규모에 룸이 없을 수가 없죠.

화성동탄 대형 고깃집답게 넓은 룸이 있어서

가족 직장 회식 장소로도 딱인 것 같아요.

 

짠~ 그리고 한마음정육식당 다른 지점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화성동탄능동점의 키즈존

함께 올라가볼까요?

진짜 넓지 않아요?

그냥 키즈카페라고 해도 믿을만한

엄청난 규모의 키즈존이었어요.

물론 CCTV가 설치되어있어서

1층에서 편하게 식사하면서

내 자녀가 안전하게 잘 놀고 있는지

체크도 가능하도록 되어있구요.

이래서 화성동탄에서 가족외식하러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을 많이 찾나봐요.

 
 

이제 주문을 해야하는데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가격이죠!

돼지반마리 36000원

소반마리 38000원

돼지고기랑 소고기랑 가격차이가 별로 없어서

이럴 땐 무조건 소고기죠 ㅋㅋㅋ

 

동탄 대형 고깃집에서 빠질 수 없는

셀프코너도 있구요.

고기 전용 냉장고에서 숙성 중인 생고기도 보이네요.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의 기본 반찬이구요.

 
 
 

가장 놀란 포인트는 바로 이겁니다.

여러분은 바로 아래 왼쪽에 있는 메뉴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대부분... 파저리 아닌가요?

저도 처음에 파저리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열심히 양념장 비벼주다보니까

쫄면이더라구요.

원래 소반마리 먹고 나서

후식으로 새싹쫄면 먹을까 생각했었는데

무려 쫄면이 기본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성인 2명이 방문해서

배부르게 소고기로 먹었는데

4만원이 안넘더라구요.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두부와 호박이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와서

공깃밥 하나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주문한 소반마리가 나왔어요.

우삼겹, 부채살, 뼈갈비, 갈비살, 진갈비살

무려 5가지 부위를 골고루 맛볼 수 있어요.

 

맛있는 소고기는 역시 다른 양념 필요없이

기본 소금에만 찍어도 입에 들어가면 살살 녹죠.

야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파나 상추쌈과 함께 즐기셔도 좋구요.

역시 숙성된 고기라서 부드러움이 남달라요.

 
 

마지막은 우삼겹으로 마무리했어요.

우삼겹의 경우에는 고기가 얇고

기름이 불로 떨어지면 불이 확 올라오는데

불판을 자세히 보시면

사이드 부분이 살짝 두껍고

구멍이 막혀있거든요.

저 부위에 놓고 우삼겹을 구우니까

전혀 불이 올라오지도 않고

알맞게 구워서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경험치가 쌓이니까 먹는 스킬도 높아지네요^^ㅎ

 

화성동탄에서 대형 놀이방이 있는

직장 가족외식 장소 찾으신다면

한마음정육식당 화성동탄능동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