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안성 아우디/BMW/제네시스 시승

태지쌤 2024. 8. 19. 18:30
반응형

주말에 스타필드 안성을 다녀왔어요.

최근에 수원에도 생겼는데

고속도로 이용하면

오산에서는 안성도 갈만하더라구요.

늦은 시간에 간것도 아닌데

이미 실내 주차공간이 만차였습니다.

다행히 야외 주차장은 공간이 있더라구요.

스타필드 안성입니다.

옷 몇 벌 구입하고 돌아다니다보니

아우디 전시장을 발견했어요.

갑자기 시승 해보기로했어요.

시승차는 4대가 있었구요.

파란색 etron-GT는 판매완료되어서

겉으로만 보고 타보지는 못했어요.

 

수입차 시승은 처음이었거든요.

아우디의 대표모델 A6

 

역시 좋더군요.

이런게 수입차구나...역시 고급스러워요.

 

이상하게 전기차는 실내가 없어보여요 ㅋㅋㅋ

 

아우디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BMW도 있더라구요.

비엠더블유 안성점도 가봤어요.

 

X6 우람한 SUV

아우디타고 BMW타니까

아우디가 촌스럽게 느껴지는 ㅋㅋㅋ

 

BMW에서 가장 잘 만든다는 3시리즈

생각보다 타보니 작지 않았던 320d

 

시트 색깔이 화사해서 마음에 들었구요.

 

X6타고 X3을 보니까

확실히 뭔가 없어보이는...

 

3시리즈 약 6천4백만원

멋진 디자인

 

이왕 스타필드 안성에 온 김에

제네시스까지 시승 ㅋㅋㅋ

주행성능은 모르겠고

인테리어만 봤을 때는

전혀 수입차에 밀리지 않는 제네시스

 

특히 G90은 고급스러움의 끝판왕

뒷좌석이 정말 편안했던 G90

 
 

이번에 새로나온 GV60

역시 윗급 GV70, GV80보다가

이거 보니까 만듦새가 어설픔 -.-;;

 

스타필드 안성에 가면

각종 쇼핑도 가능하고~

아우디 BMW 제네시스 시승도 가능해요~

https://link.coupang.com/a/bOprtV

 

일상이지 프리미엄 BMW 나파 가죽 핸들커버 자동차 스티어링 힐 핸들 커버 - 핸들/핸들커버 | 쿠팡

쿠팡에서 일상이지 프리미엄 BMW 나파 가죽 핸들커버 자동차 스티어링 힐 핸들 커버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핸들/핸들커버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