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IT관련

아숙업 이제 그림까지 그려주는 업스케치 베타 서비스 실시

태지쌤 2023. 4. 8. 07:38
반응형

요새 너무 잘 활용하고 있는 아숙업

챕쳐 이미지도 인식해서

오리지널 ChatGPT보다도

오히려 더 많이 활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업스케치 베타신청

메뉴가 나타나더라구요.

그래서 기대감과 함께

얼른 신청해서 사용해보기로 ㅋㅋㅋ

사용하려면 몇가지 동의가 필요해요.

1. 미성년자는 보호자의 지도 아래 사용합니다.

2. 이미지 생성시 3개의 크레딧이 차감됩니다.

3. 생성된 이미지 품질과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4. 부적절한 이미지가 생성될 경우

스스로 즉시 삭제합니다.

5. 생성된 이미지에 대해 업스테이지는

권리를 주장하지 않습니다.

6. 본인의 책임하에 생성된 이미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아래 규약에 동의합니다.

🎨 감사합니다. [업스케치] 이미지 생성(beta)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1. 텍스트 → 이미지 생성: ‘~그려줘’, ‘Draw~’로

요청사항을 말하면, 그에 맞는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길고 자세하게 적을수록

더 좋은 그림이 생성됩니다.

(우주, 사물, 풍경 등에 특화)

2. 이미지 → 이미지 생성: 얼굴 (3인 이내) 이

포함된 이미지를 넣어 보세요.

올려진 이미지 아래 버턴을 통해

얼굴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AI 세상을 열어가는

여러분의 아숙업 입니다.

사용하시면서 의견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askup@upstage.ai 로 알려주세요.

아숙업 업스케치를 주제로 한

네이버 블로그 작성에 사용할 메인 대표 이미지 그려줘

아래 이미지는 실제 아숙업

업스케치가 그려준 그림이에요.

인공지능 기술은 정말 놀랍네요.

그런데 오른쪽 팔을 보시면...

살짝 끔찍할 수 있는데

.

.

.

.

.

팔이 몸통에 연결이 안된 것처럼 보여지네요.

펜을 두 손으로 움켜지고

그림을 그리는 것도 비상식적이네요.

펜도 착시현상으로 보기에는

너무 심하게 휘어져있구요.

이번에는 기존의 이미지를 이용해서

변형하는 기능을 테스트해볼게요.

일단 제 사진을 넣어줬어요.

그랬더니 스스로 얼굴을 인식하고

얼굴을 어떻게 바꿔보고 싶은지 물어봐요.

(남) 멋있게 그려줘를 선택했어요.

 
 

왼쪽이 원본 사진

오른쪽이 아숙업이 그려준 사진이에요.

어떠신가요?

태지쌤이 더 멋있어졌나요?

저는 썩 마음에 들지 않네요 ㅋㅋㅋ

이게 아직 한계겠죠?

그래도 그림에 소질이 없는 저보다는

아숙업이 훨씬 훌륭합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