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강화도 카페추천] 카페라르고빌, 커피맛은 별로지만 OO은 매력

태지쌤 2024. 3. 12. 1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 수도권에서 가까워서

당일치기로도 방문하기 좋은

강화도에 있는 뷰 좋은 카페 소개할게요.

바로 카페라르고빌이에요.

지도만 봐도 바다가 코 앞에 있는게 보여지죠?

특히 라르고빌리조트랑 붙어있는데

리조트 이용객이 아니더라도 카페는 이용가능해요.

카페라르고빌에 주차 후

야외에서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바다, 그리고 배가 보이죠?

바로 저 건물입니다.

약간 걸어야해요.

카페 바로 앞에는 주차공간이 없어요.

이렇게 카페라르고 100미터라고 적혀있죠?

바로 이 건물이에요.

카페라르고빌

리조트에 붙어있는 카페라서

외관이 고급스러워요.

오픈은 9시부터이고

특이하게 층별로 마감시간이 다르네요 ㅋㅋㅋ

 

카페라르고빌은 애견동반이 가능해요.

1층은 이런 모습 이런 뷰에요.

카페라르고빌은 뷰가 좋아요.

사진은 별로 일 수 있으나

실제로 방문하면 만족도가 높을 거에요.

2층이구요.

2층이 높이가 있어서 당연히 뷰는 더 좋은데....

문제는 창가 쪽은 이미 만석이에요.

자리 쟁탈 치열합니다.

2층 가운데 앉을거면 차라리 1층 창가쪽을 추천해요.

카페라르고빌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나중에 알았는데 카페라르고빌의

시그니처 메뉴가 구름라떼더라구요.

라떼 위에 솜사탕이 올라가 있는데

네이밍을 기가 막히게 잘했어요.

구름라떼... 딱 인스타감성이에요.

강화도 오션뷰 카페에서 구름라떼 한 잔

키오스크도 준비되어있구요.

오션뷰를 포기하면

중간에 조용한 곳도 있어요.

그런데 다들 오션뷰가 좋은가봐요 ㅋㅋㅋ

 

카페라르고빌의 또다른 특색은

연탄빵과 커피콩빵이 특이해서

케이크와 함께 주문해봤어요.

무지개케이크 예쁜데...

사실 당근 케이크를 주문했던터라 교환받았어요.

연탄빵 완전 귀엽죠?

연탄 사용하던 시절이 있었던지라 옛날 생각도 나구요.

요새 아이들은 연탄의 존재를 모르지 않나요?ㅎㅎㅎ

커피는 그냥 무난무난

맛없지도 맛있지도 않았어요.

대신 가격은 후덜덜....

뷰 값이죠 뭐 ㅎㅎㅎ

강화도 바다 근처 카페는

다들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게다가 카페라르고빌은 리조트 옆에 붙어있어서

더욱 프리미엄이 붙은 것 같아요.

교환받은 당근 케이크

완전 귀엽죠? ㅋㅋㅋ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카페라르고빌에서는 네이버영수증

리뷰 이벤트 중이에요.

연탄빵 구입해서 맛봤지만

네이버 블로거답게 영수증 리뷰 참여해서

추가로 연탄빵 받았어요.

카페라르고빌에서만 맛볼 수 있으니까요.

 

카페라르고빌

커피 맛은 평범하지만

오션뷰 하나만은 인정합니다.

뷰와 시그니처 구름라떼, 연탄빵이 궁금하신 분은

럭셔리한 카페라르고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