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꾼에 대한 예언 적중

태지쌤 2024. 7. 3. 18:30
반응형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

 

네이버에서 이메일이 왔습니다.

또야...?

역시나 보아스 무선청소기로 사기치는 사기꾼들이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를 저격하는

제 블로그 글을 상대로 또 명예훼손 신고를 넣었네요.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꾼에 대한

저의 예언이 적중했습니다.

저는 이미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꾼에게

2번이나 신고를 당했습니다.

그러면서 곧 저의 보아스 무선청소기를 저격하는

새로운 글도 신고당할거라고 예언했는데요.

이제는 누적 3회입니다.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꾼들과의 전쟁이네요.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

당근마켓에 무선청소기를 활용한

사기가 활발한데요.

2024년에는 특히 보아스 VO2000PG 모델

주로 올라오고 있어서

특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

이사 선물 결혼 선물 뻔한 스토리에

미개봉 새제품에 혹할 수 있구요.

다나와에 168만원

엄청난 고가의 상품인 것처럼 올려놨네요.

그런데 설마... 국내 대기업

LG 코드제로도 저 정도 가격은 아닙니다^^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

프로필 다르게해서 여럿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주로 보아스 VO2000PG 모델이 올라옵니다.

당근마켓 무선청소기 사기에도

어느 정도 트렌드가 있는 것 같아요^^;;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

어떤 분이 다나와 댓글에 정확하게 적어주셨네요.

"중고나라나 당근에서 20에 팔 목적으로 올린거"

보아스 무선청소기 사기

2024 보아스 무선청소기 당근마켓 사기 조심하세요~

속는 사람이 사라져야 사기꾼들도

더이상 사기치지 못하고 사라지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