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지쌤

로봇 & 코딩교육 No.1 크리에이터

이것저것

[킨텍스 카페추천] 망고식스 레알과일주스(커피도 있음)

태지쌤 2024. 6. 14.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일로

멀리 일산 킨텍스를 왔어요.

킨텍스 내부에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

검색해보니 대부분 9시나 10시 이후로 열더라구요.

그런데 다행히 일찍 오픈하는

킨텍스 카페를 찾았어요.

바로 망고식스 킨텍스점~!!

특히 커피를 왠만하면 안마시려고 노력중이라서

이름부터 망고식스라서 찾아가봤어요.

위치는 아래의 킨텍스 전시홀 약도 참고하시구요.

망고식스 메뉴판이에요.

과일 관련 메뉴도 당연히 있지만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내부는 굉장히 작아요.

테이블 딱 2개

대부분 테이크 아웃이구요.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 메뉴

망고~!!

 

아메리카노 사이즈가 전시되어있어서

주문할 때 참고할 수 있어서 좋구요.

간단한 디저트류도 있어요.

다른 일반 카페가 아닌

망고식스를 선택한 이유

1) 100% 망고만을 사용

퓨레,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요.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2) 망고식스에 대한 오해

망고식스에는 커피는 없겠지?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과일 종류 음료만 파는게 아닐까?

그런데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망고식스의 커피는 커피체리의 맛

신맛이 짜릿한 독특하고 매력넘치는 커피하고 하네요.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저에겐

망고식스의 커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각종 인증서와 자격증이구요.

커피관련 자격증도 있어서

망고식스의 커피는 별로일거라는

고정관념을 버리게 하려는듯

 

짠~ 망고식스 킨텍스 내부에는

테이블이 2개밖에 없지만

이렇게 바로 앞 복도에 테이블 여러개가

일렬로 쫙~~ 깔려있어요.

그래서 공간적으로 절대 좁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저는 망고에 타피오카도 믹스된 음료를 주문했구요.

음료수 밑에보면 하얀 액체가 보이는데

이게 타피오카 같아요.

 

오후에 피곤할 때 한번더 방문해서

레몬주스 한잔 더 주문해서 마셨어요.

시럽 안들어가서 엄청 신데 괜찮냐고

무려 2번이나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는 시럽 없이 마셨구요.

시럽 안들어간 레몬주스라서

망고식스에서 사먹는 거에요 라고 말하고 싶었으나

저는 TMI 스타일이 아니라 ㅋㅋㅋ

요새 출근 후에

100% 레몬즙을 희석시켜서 마시고 있는데

그것보다 약간 더 신 정도?

너무 겁먹지 마시고

시럽 없는 걸로 드세요.

시럽 건강에 안좋습니다....

아무튼 망고식스의 가치관이

저랑 잘 맞아서 망고식스 킨텍스점

하루에 무려 2번 이용했어요.

https://link.coupang.com/a/bFyK8f

 

따옴 애플망고 주스, 235ml, 20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